"삼재" 2019년 삼재띠를 바로 압시다! :: 행복하고, 즐겁고, 신나게

"삼재" 2019년 삼재띠를 바로 압시다!

2019년 삼재띠를 바로 압시다!

 

2019년부터는 "뱀띠, 닭띠, 소띠 "가 삼재에 해당되어 노력해도 기대한 성과를 얻지 못해 힘들고 괴로워한다는 것입니다.

사주팔자는 연, 월, 일, 시를 간지 여덟 글자로 표시한 시간 부호입니다. 사주를 분석하면 기운의 분포를 알 수 있고, 기운의 분포에 따라 삶이 달라집니다. 즉 길흉의 시기가 다릅니다.

-태어난 시간이 다르면 기운의 분포가 다릅니다.

즉 사주팔자 여덟 글자 중 시간인 한 글자만 달라도 기운의 분포가 달라 길흉의 시기가 다릅니다.

 

-태어난 시간과 일자가 다를 때 

즉 사주 여덟 글자 중 두 글자가 다르면 삶의 공부분은 거의 없습니다. 삶의 길흉시기는 전혀 다릅니다.

 

-태어난 시, 일, 월이 다를 경우

즉 태어난 연도만 같을 경우 삶의 공통부분은 거의 없습니다. 즉 삶의 길흉시기는 전혀 다릅니다.

 

"삼재"는 태어난 연도만 가지고 길흉이 같다고 이야기합니다.

일고의 가치도 없는 이론입니다.

 

그러나,

사람은 누구나 삼재와 같이 힘들어하는 시기가 있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있듯이 삶에도 인새 사계절이 있어 삼재와 같이 힘든 시기가 있습니다. 그 시기는 사주팔자를 모두 분석해야 알 수 있으며, 사람마다 다릅니다.

뱀띠, 닭띠, 소띠라고 모두 2019년부터 삼재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힘든 사람도 있고, 잘 나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힘들어하는 사람만 삼재라고 합니다.

 

삼재가 궁금하면

인천 철학관 애가타(Aegata) 원장에게

문의해서 찾으십시오.

인천 철학관 애가타(Aegata) 원장은 대학원 박사과정에서 사주명리학을 전공하였고, 운의 흐름을 연구하여 미래에측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고, 사주명리학을 꾸준히 연구하여 논문으로 발표합니다.

+ Recent posts